- 장원영, 숏폼 드라마 '탐정 구해주' 합류…내년 1월 공개 예정
- 입력 2024. 12.03. 14:18:1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장원영이 숏폼 드라마 ‘탐정 구해주’에 합류한다.
장원영
드라마 제작사 클립케이는 4일 “배우 장원영이 첫번째 숏폼드라마 ‘탐정 구해주’에서 탐정 강기만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내년 1월 공개 예정인 50부작 숏폼드라마 ‘탐정 구해주’는 태어날 때부터 남다른 신체 조건과 엄청난 힘을 갖고 있지만 평범하게 살아가던 ‘구해주’가 전직 형사였던 탐정 삼촌과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코믹 수사 액션물이다.
한편 ‘탐정 구해주’의 연출은 MBC 미니시리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KBS2 미니시리즈 ‘아이리스’ 등 다수의 작품의 촬영 감독으로 활약한 박재홍 감독이 맡았다. 국내 최고 베테랑 촬영 감독으로 꼽히는 박재홍 감독과 새로운 미디어 콘텐츠 숏폼 드라마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클립케이의 김부현 대표는 “구해주와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장원영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준비 중인 10여 개의 기획 작품들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숏폼 드라마 ‘탐정 구해주’는 내년 1월 공개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K 뷰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