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샤오팅, 중국 활동에 집중…"12월 그룹 활동 불참"[전문]
입력 2024. 12.05. 23:45:05

케플러 샤오팅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 샤오팅이 당분간 중국 개인 활동에 집중한다.

5일 소속사 웨이크원, 클렙엔터테인먼트 측은 케플러 공식 팬카페를 통해 "케플러 샤오팅 향후 활동 계획 안내"를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샤오팅의 개인활동과 관련하여 당사는 11월 샤오팅의 원소속사와 충분히 소통, 12월에 샤오팅이 중국에서 더 많은 개인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최종 논의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12월에 예정된 케플러 활동에 당분간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다"며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당사 역시 국내 콘서트 및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빠르게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이라며 "항상 케플러에게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향후 케플러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플러는 지난 2021년 Mnet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지난 5월 강예서·마시로를 제외한 멤버들의 재계약 소식을 전하며 7인조로 개편해 활동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이하 웨이크원, 클렙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WAKEONE, 클렙엔터테인먼트입니다.
케플러 멤버 샤오팅의 활동 계획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샤오팅의 개인활동 관련하여 당사는 11월 샤오팅의 원소속사와 충분히 소통하여, 12월에 샤오팅이 중국에서 더 많은 개인 활동을 진행하는 것으로 최종 논의를 하였으며, 이에 12월에 예정된 케플러 활동에 당분간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 역시 국내 콘서트 및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 빠르게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항상 Kep1er에게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향후 Kep1er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