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1월 앙코르 콘서트 개최…오늘(13일) 티켓 오픈
입력 2024. 12.13. 14:06:42

아이엠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했다.

13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아이엠 월드투어 '오프 더 비트' 파이널 인 서울(I.M WORLD TOUR 'Off The Beat' FINAL IN SEOUL)'(이하 '오프 더 비트')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서울에서 처음으로 열린 아이엠 월드투어의 앙코르 콘서트다. 앞서 아이엠은 첫 솔로 투어를 통해 총 10개국 18개 도시를 누비며 올라운더로서의 진가를 입증,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아이엠만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세트리스트 등으로 관객을 사로잡았던 만큼, 투어의 대미를 앙코르 콘서트로 장식하며 2025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열 계획이다.

올 한 해 아이엠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왔다. 싱글 '슬로우리(Slowly)'부터 미니 3집 '오프 더 비트(Off The Beat)', 컬래버레이션 음원 등 활발한 음악 작업을 멈추지 않았고, 각종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열일 행보를 펼쳤다.

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KBS 쿨 FM(89.1MHz)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 DJ까지 발탁, 심야 시간대를 책임지는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주며 남다른 존재감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아이엠의 '오프 더 비트'는 오는 2025년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