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오늘(13일) 촛불집회 무대 오른다…'덩크슛'→'슈퍼히어로' 예고
입력 2024. 12.13. 16:38:18

이승환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이승환이 국회 앞 촛불집회 무대에 선다.

13일 촛불집회 주최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승환이 탄핵촛불문화제 무대에 오른다고 공지했다.

주최 측은 "13일 금요일 탄핵촛불문화제는 가수 이승환이 함께한다. 더불어 시민 장기자랑 순서도 있으니 금요일 낮 12시까지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승환은 이날 오후 8시에 무대에 올라 '덩크슛'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돈의 신' '사랑하나요?!' '물어본다' '슈퍼히어로' 등을 부를 예정이다.

앞서 이승환은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를 비판하며 촛불집회 주최 측에 1213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저는 개런티 다 필요 없고 제 기준에서 납득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음향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라며 재능 기부 의사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5시 국회 본회의에서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재표결이 진행된다. 앞서 지난 7일 진행된 탄핵소추안 표결은 국민의힘 의원 108명 중 105명이 불참함에 따라 정족수 미달로 무효가 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