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겸, 18일 'Sweet Like' 발매…세븐틴 버논 작사 참여
- 입력 2024. 12.17. 07:22:07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아티스트 유겸(YUGYEOM)이 오는 18일 신곡 '스윗 라이크'로 돌아온다.
유겸
유겸은 지난 16일 오후 AOMG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스윗 라이크(Sweet Like)'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윗 라이크'는 유겸이 지난 2월 발매한 첫 솔로 정규앨범 '트러스트 미(TRUST ME)'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세븐틴 버논이 작사에 참여해 유겸과 이제껏 보여준 바 없는 음악적 시너지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컴백에 앞서 유겸은 지난 10월부터 이달까지 싱가포르·방콕·홍콩·시드니·마닐라·자카르타·타이베이·도쿄 등 8개 지역을 순회하는 2024 솔로 투어 '트러스티(TRUSTY)'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스윗 라이크' 발매에 이어 오는 31일에는 태국 후아힌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행사 'HUA HIN BEACH COUNTDOWN 2025'에 참석하는 등 연말 열일 행보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음악과 공연 활동 외에도 유겸은 현재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탄탄한 역량과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유겸의 신곡 '스윗 라이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