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하이픈 니키, 롤모델 태민과 한 무대…'가요대제전' 컬래버 라인업 공개
- 입력 2024. 12.26. 09:40:03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가요대제전
오는 31일(화) 방송될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이하 '가요대제전')는 영원한 K-POP 워너비와 그들을 보며 꿈을 이룬 새 워너비들이 함께 만드는 환상적인 무대로, 2024년의 화려한 마지막을 장식한다.
앞서 엔하이픈 니키는 그룹 샤이니를 롤모델로 꼽아왔던 것은 물론 어린 시절 샤이니의 키즈 댄서로 무대에 서기도 했던 상황. 자신을 K-POP 아티스트의 길로 이끈 진정한 워너비 태민과 한 무대에 선다고 해 그 어느 때보다 뜻깊으면서도 압도적인 스페셜 퍼포먼스가 탄생할 조짐이다.
뿐만 아니라 평소 좋아하는 그룹으로 꾸준히 NCT를 언급해 온 이영지가 NCT 마크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앞서 NCT 마크의 신곡 '프락치 (Fraktsiya) (Feat. 이영지)'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바, 탄탄한 실력에 남다른 케미스트리까지 보여줄 이들의 강렬한 무대가 기다려진다.
이처럼 '가요대제전'은 K-POP 아티스트들을 열망하는 모든 마음을 담아 '워너비'라는 주제에 딱 맞는 레전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며 보기만 해도 가슴 벅차는 꿈의 순간들을 실현시킬 예정이다.
한 해의 시작과 끝을 함께할 '가요대제전'은 오는 31일(화)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