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호영, 연말 맞이 헌혈 동참…선한 영향력
- 입력 2024. 12.27. 16:03:3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손호영이 헌혈에 동참했다.
손호영
손호영은 지난 2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들 건강해야 해... 왜냐하면...’이란 제목의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헌혈에 나선 손호영은 문진표를 작성한 후 대면 문진을 받았다. 각종 주의 사항을 귀담아들은 손호영은 헌혈의 종류를 줄줄 읊었고, 성분 헌혈에 대해서는 “혈소판과 혈장 헌혈 두 가지로 나뉜다. 특히 혈소판 헌혈은 백혈병 환자에게 쓰이는 데 1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라고 중요성을 강조했다.
헌혈을 마치고 유의 사항을 넘겨보던 손호영은 기념품을 받는 대신 그 금액만큼 기부되는 기부권을 받았다. 또 혈액형별 사용 가능한 보유량 일수를 확인한 손호영은 “그거밖에 안 되냐. 진짜 충격이다. 이걸 모르고 살았다”라며 놀라기도 했다.
끝으로 손호영은 “좋은 일을 찾아다녀야겠다. 기분이 정말 좋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연말 선행을 실천한 손호영의 따뜻한 행보가 온기를 전했다.
한편,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은 올해 단독 팬 콘서트 ‘봄이 왔호영’과 god 단독 콘서트 ‘Chapter 0’을 성황리에 마쳤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을 펼치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손호영 SON HO YOUNG’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