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SBS 트롯대전’ 남진·진성·김희재·박지현·송가인·영탁·이찬원 총출동
입력 2024. 12.28. 17:20:00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28일 방송되는 ‘2024 SBS 트롯대전’은 오후 5시 20분 SBS를 시작으로 SBS Plus, SBS funE, SBS Life, SBS M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이날 MC는 가수 영탁과 배우 박하선이 맡았다.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두 사람의 환상적인 진행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트로트계의 ‘영원한 오빠’ 남진, ‘트로트의 전설’ 심수봉, ‘트로트 4대 천왕’ 설운도, ‘트로트계의 대부’ 진성은 레전드 가수다운 고품격 무대를 통해 거장의 면모를 선보인다.



여기에 ‘파워풀 보컬’ 금잔디, ‘영원한 낭만 신사’ 김용필, ‘만능 끼쟁이’ 김희재, ‘청정 보이스’ 박민수, ‘활어 보이스’ 박지현, ‘트로트 아이돌’ 성민, ‘멀티테이너’ 손태진, ‘트로트 여제’ 송가인, 부드러운 감성의 안성훈, ‘트로트 퀸’ 양지은, ‘진진진맨’ 영탁, ‘트로트 비타민’ 오유진과 ‘트로트 신동’ 이수연, ‘찬또배기’ 이찬원, ‘엄통령’ 장민호가 뛰어난 실력에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한 무대로 트로트 팬들의 눈과 귀를 확실히 사로잡는다.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인만큼, 팬들과의 소통 친화적인 무대를 꾸밀 것이라고 예고해 이미 트로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2024 SBS 트롯대전’은 지난 26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본 공연이 개최됐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