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싸인 '러브 포션', 日 아이튠즈 종합앨범‧톱 K팝 뮤직 앨범 차트 1위
- 입력 2024. 12.31. 16:40:57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엔싸인(n.SSign)의 신보가 일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엔싸인
31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엔싸인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은 일본 종합앨범 차트와 톱 K팝 뮤직 앨범 차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엔싸인은 데뷔 앨범 'BIRTH OF COSMO(버스 오브 코스모)'로 일본 아이튠즈 종합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이후 매 앨범마다 일본 주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고 있다.
엔싸인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을 비롯한 다수 수록곡을 통해 유한진과 호흡을 맞췄다. 거칠고 치명적인 엔싸인의 매력을 담은 'Apocalypse (:Superego)(아포칼립스 (:슈퍼에고))'부터 어긋난 사랑에 아파하고 후회하는 청춘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으로 표현한 'Running After Love(러닝 애프터 러브)'까지 다양한 주제의 곡들을 선보이며 명반의 탄생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엔싸인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nCH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