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야오 가원·나린 '인기가요' 스페셜 MC 활약
- 입력 2025. 01.05. 15:2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MEOVV(미야오) 멤버 가원과 나린이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다.
미야오
오늘(5일) SBS에서 방송되는 '인기가요'에 그룹 MEOVV(미야오)의 멤버 가원과 나린이 스페셜 MC로 출격, 기존 MC인 배우 문성현과 호흡을 맞춘다.
데뷔곡 'MEOW'(미야오)와 두 번째 싱글 타이틀 'TOXIC'(톡식) 그리고 'BODY'(바디)로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 장르를 넘나드는 퍼포먼스 소화력을 보여 온 MEOVV의 새로운 면모가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멤버들 간의 원활한 소통을 책임져 온 가원, 그리고 팀 내에서 자타공인 '올라운더'로 손꼽히는 나린이 이번 스페셜 MC 활동을 통해 진행 능력까지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첫 자체 콘텐츠 '캐치미야오'(catch meovv)에서는 무대 위 아티스트의 화려한 모습뿐만 아니라 전원 10대 소녀다운 발랄함과 순수함이 엿보이는 일상까지 공개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스페셜 MC로 무대에 오르는 MEOVV 가원과 나린의 활약은 오늘 오후 3시 20분 '인기가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