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 엔싸인, 첫 음방 1위 "새해 시작부터 좋은 선물 감사"
- 입력 2025. 01.10. 19:01:5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엔싸인(n.SSign)이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엔싸인
엔싸인은 1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Love Potion(러브 포션)'의 타이틀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엔싸인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컴백과 동시에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이틀 연속 1위 후보에 오른 엔싸인은 MC들과의 인터뷰에서 “‘뮤직뱅크’에서 1위 후보에 오를 수 있어 영광이고, 많은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각종 하트 포즈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엔싸인은 얼굴에 큰 하트 페인팅을 하고 앙코르 무대를 하겠다는 1위 공약을 내걸어 기대를 높였다.
'Love Potion'은 엔싸인이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리패키지 'Tiger(타이거)'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신곡 'Love Potion (백일몽; 白日夢)(러브 포션)'은 90년대 정통 뉴잭스윙을 엔싸인만의 청량함으로 표현한 댄스곡이다.
한편 엔싸인은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