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어스,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IKUK' MV 티저 공개 '관능+치명'
- 입력 2025. 01.11. 15:25:4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뱀파이어 저택으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원어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1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Dear.M'의 타이틀곡 'IKUK'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뱀파이어 저택의 문이 열리며 시작된다. 저택 안에서 등장하는 다섯 멤버는 각기 다른 뱀파이어 군주의 모습을 한 채 관능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Dear.M'은 원어스가 항상 곁에서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투문(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지난해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I KNOW YOU KNOW'를 편곡한 버전인 타이틀곡 'IKUK'를 비롯해 신곡 4곡과 팬송 '루퍼트의 눈물 (Rupert's drop)', 역대 타이틀곡의 재녹음 버전까지 총 17곡이 담긴다. 멤버 이도와 환웅이 수록곡 'We Are Young'의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한편, 원어스의 스페셜 앨범 'Dear.M'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알비더블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