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률 VS.] '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 취중진담, 최고 14% 기록
- 입력 2025. 01.12. 09:32:35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나의 완벽한 비서'가 순간 최고 14%를 기록했다.
'나의 완벽한 비서'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 연출 함준호 김재홍)는 전국 11.3%를 기록했다. 수도권 11.3%, 순간 최고 14%를 기록, 금토드라마 1위를 수성했다. 특히 2049 타깃 시청률은 4.1%로 상승, 한주간 방송된 전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미애로부터 지윤의 주사(?)를 전해들은 은호는 대표실에 곤히 잠든 지윤을 발견했다. 시간이 지나 지윤이 눈을 떴을 땐, 그녀가 깰 때까지 기다렸던 은호가 잠들어 있었다. 그 얼굴을 빤히 쳐다보다 "잘생겼다. 유은호"라는 취중진담을 드러낸 지윤은 저도 모르게 손으로 그의 입술을 만졌고, 그 손길에 은호가 눈을 떴다.
그렇게 점점 더 가까워진 완벽 커플. 최고조로 오른 로맨스 텐션은 과연 1초 후 두 사람이 어떤 단계로 나아갈지, 다음 회를 일주일이나 기다려야 하는 애타는 엔딩을 만들었다.
'나의 완벽한 비서'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나의 완벽한 비서'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