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매일 크리스마스VS눈 떠보니 26일→선물 꾸러미VS크리스마스 캔들, 맞대결
입력 2025. 01.12. 18:05:00

'복면가왕'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스페셜 무대를 펼칠 특급 게스트가 등장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매일 크리스마스와 눈 떠보니 26일이 맞붙는다. 두 번째 대결은 티라미수 케이크와 마시멜로 쿠키가, 세 번째 대결은 핸드벨과 캐럴송이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대결은 선물 꾸러미와 크리스마스 캔들이 붙는다.

매력적인 외모와 섬세한 연기로 주목받으며 히트작 '태양의 후예'로 아시아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류 열풍의 중심에 선 배우 송중기와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배우 송중기와 인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자 녹화장이 술렁이며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오간다. 이어 이 복면 가수의 남다른 이력이 공개되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며 박수갈채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국 펜싱계 전성기를 이끈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전 펜싱 선수 김준호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자타공인 국가대표급 남심 저격수"라고 밝히자 정체를 놓고 다양한 추리가 이어진다.

또한 다양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로코킹' 수식어를 얻은 배우 최다니엘이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를 지원 사격하기 위해 영상 편지로 찾아온 것이다.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얼굴 천재 차은우와 연관이 있는 분이다"라고 밝히자 모두가 놀라며 정체에 대한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