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소희, 사생활 논란 10개월 만에 블로그 재개 “되돌아보는 시간 가져”
- 입력 2025. 01.12. 21:46:04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한소희가 사생활 논란 후 약 10개월 만에 블로그 활동을 재개했다.
한소희
한소희는 12일 자신의 블로그에 “안녕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번해가 또 기어코 지나간다. 저는 이번에 갑자기 화분을 6개를 샀다. 이유는 모르겠다. 아마도 집에 생명들을 들이면 조금은 같이 푸르게 피어나지 않을까해서 말이다”라며 “여러분들의 연말은 어떠시냐. 혹시 밤을 빛내는 화려한 조명들의 그림자에 머물러 계시냐. 아니면 다가올 다음해를 묵묵히 기다리고 계시냐”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안부를 묻고 별일 없는 하루들에 소중함을 느끼는 요즘이다. 팬분들과 수줍은 웃음으로 인사를 나누고 기약없는 ‘다음에 또 봬요’라는 나중을 약속하는 우리이긴 하지만 우연히 마주한 시간에 나눈 마음들이 저에겐 하루를 좌지우지 하곤 한다”라며 “그래서 결국 하고 싶은 말은 우리 모두 무탈하기를 바라며 조금은 덜 춥고, 덜 아프시길. 시린 겨울에 엉킨 마음들을 묻고 다가올 봄에 꽃을 피우시길 바라겠다”라고 당부했다.
한소희는 지난해 3월 류준열과 공개 연애 후 ‘환승 연애’ 논란에 휩싸이자 2주 만에 결별했다. 이 과정에서 한소희는 개인 블로그를 통해 장문의 반박 글을 여러 차례 올리는가 하면 결별 소식이 전해진 후에는 니콜 키드먼의 ‘이혼 짤방’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