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10년 동행' 두루두루와 이별 "모든 순간 감사해"[전문]
입력 2025. 01.15. 11:02:30

카더가든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10년간 동행한 소속사를 떠난다.

15일 카더가든은 SNS를 통해 "이번 공연을 끝으로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와의 10년여 간의 동행 길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 강명진 대표님과 만난 시점부터 대표님은 제가 뮤지션으로서 인간으로서 두 발로 설 수 있게 또 걸어 나갈 수 있게 해주셨다"며 "모든 순간순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제가 새롭게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는 더 이야기를 해드릴 기회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그간 저와 함께해 주신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모든 임직원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두루두루컴퍼니 측도 "가든 님과 함께 한 지난 십 년은 저희에게도 진심 꿈같은 시간이었다"며 "'프롬 아파트먼트(From Apartment)'를 마지막으로 두루두루와 카더가든이 함께 한 시간들을 마무리하려 합니다"라고 공지했다.

◆ 이하 카더가든 SNS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카더가든입니다. 3일간의 공연을 마치고 알려드려야 할 이야기가 있어서 몇 자 좀 적어보려 합니다. 이번 공연을 끝으로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와의 10년여 간의 동행 길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강명진 대표님과 만난 시점부터 대표님은 제가 뮤지션으로서, 인간으로서 두 발로 설 수 있게 또 걸어 나갈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모든 순간순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제가 새롭게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는 더 이야기를 해드릴 기회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그간 저와 함께해 주신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 모든 임직원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