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JK김동욱, '尹 체포'에 또 정치발언 "정신 승리 웃기네"
입력 2025. 01.15. 13:23:06

JK김동욱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의사를 표명한 가수 JK김동욱이 연일 정치적 발언을 이어가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의 체포와 관련해서도 "오히려 지지율이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JK김동욱은 15일 자신의 SNS에 "싸움이라는건 주먹이 오가고 욕설이 난무하는 게 싸움이 아니다"고 적었다.

이어 "이성을 잃고 법을 무작위로 어기는 종북세력과 반대로 법치주의 국가에서 법의 테두리 안에서 법을 지키며 자유를 수호하는 우리 애국시민들의 뜻은 전 세계를 울릴 것이며 대통령의 안타깝지만, 현명한 결정을 믿어 의심치 않고 이 사태는 미친 듯이 치솟고 있는 지지율에 반드시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종북 세력들 정신 승리하고 있는 모습 상상하니 조금 웃기네, 법치주의 국가에서 심지어 법을 어기고 침입한 자들에게 어떤 무력 사태도 없이 순순히 공수처로 향하는 모습에 정신 승리하는 거 보면서 국민들은 누가 진정한 내란 세력인지 알게 될 것이야"라고도 덧붙였다.

앞서 JK김동욱은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지율 40% 돌파!"라고 적고 윤 대통령을 지지한 바 있다. 지난 3일에도 "대통령을 지키는 게 나라를 지키는 길이다. 공수처 후(WHO)(누구)?"라고 적고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 반대의 목소리를 냈다.

한편, 이날 공조수사본부(공수처·경찰)는 "오전 10시33분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집행했다"고 발표했다.

서울서부지방법원이 발부한 영장은 오는 21일 까지며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의심할 만한 정황이 인정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