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민기, 떠오르는 청춘스타…'스터디그룹' 합류
- 입력 2025. 01.15. 15:02:3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신예 홍민기가 ‘스터디그룹’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홍민기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극본 엄선호·오보현, 연출 이장훈·유범상)은 공부를 잘 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있는 소년 윤가민이 지상 최악의 꼴통학교에서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입시 이야기를 그린 액션 코미디물.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일찍이 황민현, 한지은, 차우민, 이종현, 신수현, 윤상정, 공도유 등 대세 배우들의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민기는 공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U+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다. 극중 장현호 역을 맡은 그는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을 바탕으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는가 하면, 안정적인 연기로 극에 팽팽한 텐션을 더하는 활약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방송된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에서는 극중 석지원(주지훈)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만찢 비주얼과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특히 어린 윤지원(오예주)과 투닥투닥 하며 특급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가슴 떨리고 유쾌한 과거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내며 작품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에 작품에 완벽하게 녹아든 연기를 보여준 홍민기를 향해 대중들의 호평이 끝없이 이어지기도.
'스터디그룹'은 오는 23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페이블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