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혁, 뮤지컬 '스윙 데이즈' 공연 중단에 사과 "관객 여러분께 죄송"
- 입력 2025. 01.17. 14:05:03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공연 중단에 사과를 전했다.
민우혁
민우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소중한 발걸음 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너무나 죄송하다. 어떤 말로도 위로가 안 되겠지만 부디 언짢은 마음 푸시고 안전하게 돌아가시길 바라겠다"고 밝혔다.
공연 제작사 측 역시 공식 SNS를 통해 "금일 공연 2막 진행 중 무대 장치 이상으로 공연이 중단됐다. 공연 전후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정상 진행하고자 시스템 복구를 시도했으나 예상하지 못한 결함으로 공연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돼 부득이하게 공연을 중단하게 됐다"면서 "귀한 시간 내어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를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의 관람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다.
또한 "금일 공연 유료 예매자 분들께는 티켓 결제 금액 기준으로 110%를 환불해드릴 예정"이라며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오는 2월 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민우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