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텔캘리' 이세영, 하나읍 컴백…스카프+선글라스 수상함 가득[Ce:스포]
- 입력 2025. 01.17. 21:50: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모텔 캘리포니아' 이세영의 수상한 '하나읍' 복귀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모텔 캘리포니아
17일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극본 이서윤, 연출 김형민, 이재진) 측은 3회 방송을 앞두고 '절대 돌아오지 않겠다'고 선언했던 고향 하나읍에 돌아온 강희(이세영)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다가오는 방송에서는 강희가 석경(김태형)과 손을 잡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모텔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해 하나읍으로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스무 살의 첫날, "도저히 버틸 수가 없다"는 말과 함께 애틋한 첫사랑도, 고향 친구도 모두 버리고 도망치듯 떠나버린 강희가 문제적 하나읍에 다시 돌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더욱이 강희가 연수(나인우)와의 추억이 가득한 하나읍에 새로운 남자인 석경과 함께 돌아온 만큼, 강희와 연수의 첫사랑 서사에 일어날 파란에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존재만으로도 마을 전체를 들썩거리게 만드는 '뜨거운 감자' 강희가 돌아온 만큼, 하나읍에서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 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