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만났다
입력 2025. 01.18. 16:06:03

아이브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아이브가 '1.2.3 IVE' 특별편으로 돌아온다.

아이브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1.2.3 IVE'의 스페셜 에피소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안유진, 장원영은 '아이브를 속여라'라는 특명 아래 나머지 멤버인 가을, 레이, 리즈, 이서의 깜짝 카메라에 돌입했다. 안유진과 장원영은 먼저 특별 게스트로 초대된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의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셰프와 은밀하게 만나 흥미를 자아냈다. 나폴리 맛피아는 "나폴리 맛피아가 진짜 마피아가 되어 보겠다"라며 깜짝 카메라에 재미를 더할 1일 아바타로서 각오를 다졌다.

본격적인 깜짝 카메라가 시작되고, 나폴리 맛피아는 제주도가 고향인 리즈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무전기를 잡은 안유진과 장원영의 짓궂은 미션 세례에 나폴리 맛피아는 진땀을 뺐고, 멤버들은 셰프의 엉뚱한 행동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브는 '1.2.3 IVE' 시즌 5를 통해 여덟 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막을 내린 가운데 팬들의 성원에 스페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휴식 타임은 물론, 멤버들의 소소한 부분까지 힐링, 추리,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아이브는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스페셜 에피소드 본편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브 공식 SNS 채널 영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