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 정국 여파로 개봉 연기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2월 26일 확정 [공식]
입력 2025. 01.21. 09:32:23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감독 김혜영)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이 서로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영화는 당초 지난해 12월 24일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비상계엄 사태에 연기를 결정한 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한 무한 긍정 소녀 인영의 장난스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설아의 도도한 모습이 외로운 완벽주의자 마녀감독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만년 1등 나리와 순수함으로 무장한 유일한 남사친 도윤, 그리고 동네 친구이자 괴짜 약사인 동욱까지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는 다가올 2월 극장가에 기분 좋은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여기에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행복한 주문’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가 선사할 유쾌한 웃음과 공감, 감동까지 우리의 일상을 따스히 물들일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월 26일 극장 개봉 예정.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