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인정 안한' 이찬혁·이새롬, 결별설에도 "사생활 확인 불가"[공식]
입력 2025. 01.21. 16:39:08

이찬혁-이새롬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프로미스나인 이새롬이 결별설에 휘말렸다.

21일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와 관련해 셀럽미디어에 "아티스트 사생활은 확인 불가"라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 2022년 10월 온라인상에 이찬혁과 이새롬이 공방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한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점,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하고 있는 점이 열애 증거로 제시됐다.

당시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으며, 이새롬 소속사였던 플레디스 측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그러나 이날 한 매체는 이찬혁과 이새롬이 1년 정도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해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은 열애설에 침묵을 선택했던 것처럼 결별설에도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을 전망이다.

한편, 이찬혁은 2014년 악동뮤지션으로 데뷔해 '200%' '오랜 날 오랜 밤' 'LOVE LEE' 등 히트곡을 발표했다. 2022년 발표한 솔로앨범 'ERROR'로 유니크한 음악세계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새롬은 2017년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프로미스나인으로 데뷔해 '유리구두' 'Stay This Way' 'DM'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31부로 소속사 플레디스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