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진소연 '춘화연애담'으로 첫 사극 도전
진소연 '춘화연애담'으로 첫 사극 도전
입력 2025. 01.23. 10:44:06

진소연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진소연이 데뷔 후 첫 사극에 도전한다.

진소연은 오는 2월 6일(목) 첫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에 캐스팅, 극 중 가상 국가인 동방국의 의상실이라 부를 수 있는 포목점 주인 '박 씨 부인'으로 출연한다.

'춘화연애담’은 파격적인 연담집 '춘화연애담'으로 도성이 들썩이는 가운데, 첫사랑에 실패한 공주 화리(고아라 분)가 직접 부마를 찾겠다는 선언에 도성 최고 바람둥이 환(장률 분)과 1등 신랑감 장원(강찬희 분)이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청춘사극이다.

진소연이 맡은 박 씨 부인은 그녀의 손끝을 거치면 누구나 미인이 된다는 금손으로 화리의 치장을 도맡고 있는 인물이다. 박 씨 부인이 운영하는 포목점은 화리 덕에 여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사랑방 같은 구실을 하다 보니 은밀한 비밀이 오가기도 하는 곳. 흥미진진한 공간의 주인인 박 씨 부인의 활약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춘화연애담'은 오는 2월 6일(목) 첫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