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훌륭' 측, 반려견 운전석에 태운 채 운전 "도로교통법 위반 죄송"[공식]
입력 2025. 01.23. 11:10:05

동훌륭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동물은 훌륭하다' 측이 도로교통법 위반에 대해 사과했다.

16일 KBS2 '동물은 훌륭하다'(이하 '동훌륭')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도로교통법 위반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에서 반려견을 운전석에 태운 채 운전하는 견주의 모습이 등장했다. 방송 이후 KBS 공식홈페이지 시청자상담실 게시판에는 "이건 잘못된 행동으로, 이런 장면을 방송에서 보여주면 안 된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제작진은 "지적하신 부분은 시추 운동회 현장에서 실제 들어오는 차량을 촬영한 것으로 도로교통법 위반 사항임을 확인했다. 리드줄이 채워져 있는 시추 2마리가 안전장치 없이 얼굴을 내민 상황이었다. 촬영 당시 참여자들의 인원이나 규모에 집중한 나머지 이 부분을 고려하지 못한 점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이후 방송분(2월 24일 방송 예정, 날짜는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을 통해 반려동물과 차에 탑승 시 주의할 점 등 관련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며 "지적사항에 감사드리며 이번 일을 교훈 삼아 앞으로도 더욱 세심하고 주의 깊게 제작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