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진, 취약계층 이웃 위해 3780만 원 기부
- 입력 2025. 01.23. 12:09:38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박서진이 나눔의 뜻을 실천하며 온기를 전했다.
박서진
박서진은 다가오는 설연휴를 맞아 국내 가족 돌봄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국제구호 NGO 월드비전에 1천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것에 이어, 자신의 고향인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 및 삼천포초등학교, 서울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쉼터, 부산 동래·사상·진구청에 총 2,780만 원을 기부했다.
박서진의 따뜻한 기부 행보는 이전부터 계속됐다. 평소 나눔의 가치에 관심을 두고, 이를 여러 분야에서 꾸준히 실천해온 것. 그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미혼모·난치병 환자·유기견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지원금을 쾌척했다.
뿐만 아니라, 박서진은 코로나19 피해와 같은 사회적 재난이 발생했을 때에도 온정을 전하는가 하면, 공식 팬클럽 ‘닻별’과 함께 결식아동 돕기, 성금 모금 등 취약계층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박서진은 MBN ‘현역가왕2’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구의신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