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전역' 정승환, ‘모텔 캘리포니아’ OST 오늘(25일) 발매
입력 2025. 01.25. 16:37:31

정승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정승환이 OST로 ‘모텔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더한다.

정승환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극본 이서윤/연출 김형민, 이재진/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OST Part.6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를 발매한다.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는 누구보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수줍은 고백을 담은 곡이다.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 나에게는 모두 다 사랑이야’라는 가사가 곡의 무드를 한눈에 표현한다.

특히 이번 곡은 ‘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군 전역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이기에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이미 극 중 여러번 삽입돼 이어질 듯 이어지지 않는 지강희(이세영 분)와 천연수(나인우 분) 사이 절절한 감정선을 배가시키며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을 입증한 만큼, 정승환표 발라드로 탄생한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를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국내 발라더 계보를 잇고 있는 정승환은 그간 ‘이 바보야’, ‘너였다면’, ‘눈사람’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감성 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전역 당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서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그의 향후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이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다. 2019년 인기를 끌었던 심윤서 작가의 소설 ‘홈, 비터 홈’을 원작으로 한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매주 금, 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렌딩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