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물' 무사 귀환 인터뷰 현장 포착…이민호, 한지은과 관계는?[Ce:스포]
입력 2025. 02.02. 21:20:00

별들에게 물어봐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우주정거장에서 살아 돌아온 이민호와 공효진의 인터뷰 현장이 포착됐다.

2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10회에서는 우주 한복판 죽을 위기를 벗어난 관광객 공룡(이민호)과 이브 킴(공효진)의 특별 기자회견이 시작된다.

훼손된 우주정거장 안에 낙오된 공룡과 이브 킴은 서로를 의지하며 꿋꿋이 버틴 끝에 가까스로 우주비행사 박동아(김주헌)에 의해 구조됐다. 우주에서 생존하는 동안 추위를 이기고자 서로를 끌어안고 있던 두 사람의 모습은 박동아의 슈트에 붙어 있던 카메라를 통해 미션 관제 센터에 송출됐고 대원들은 물론 최고은(한지은)까지 이를 지켜본 상황.

특히 공룡과 이브 킴은 지구로 살아서 내려간다면 평범하게 연애를 해보자며 약속까지 한 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또 한 번 변화할 것을 예감케 한다. 과연 생사고락을 나눈 공룡과 이브 킴의 연애가 시작될지, 중력의 세상에 발을 디딘 이들의 이야기가 기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람들의 관심 속에 지구에 발을 디딘 공룡과 이브 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상관제센터와 기자들, 그리고 MZ그룹 관계자들까지 모두 모여 있어 취재 열기를 짐작하게 한다. 긴박했던 현장 상황부터 탈출 과정까지 캐묻는 기자들의 질문 속에서 공룡과 이브 킴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놓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공룡은 자신을 마중 나온 MZ그룹 후계자 최고은을 보고 격렬한 심경의 변화를 겪을 예정이다. 공룡이 우주에 가 있는 동안 그와 약혼을 발표한 최고은의 기자회견으로 인해 지구에서 공룡은 최고은의 약혼자로 각인되어 있기에 이번 인터뷰를 통해 얽힌 실타래를 풀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