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중옥, 전 소속사 대표 설립…신생 네오컴퍼니 전속계약[공식]
- 입력 2025. 02.06. 09:43:37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중옥이 네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중옥
6일 이중옥이 네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네오컴퍼니는 전 DSP미디어 연기사업본부 김진일 부문장이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반에서 다각적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이중옥 배우는 “그동안 함께하며 보여준 김진일 대표님의 전문성과 배려심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와 다시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설렌다”며, “네오컴퍼니라는 새로운 울타리에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러분들께 다가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진일 네오컴퍼니 대표 역시 “이중옥 배우와 다시 한번 한배를 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중옥 배우는 강렬한 개성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배우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파트너로서 그의 재능과 열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네오컴퍼니의 첫 발걸음을 함께해 줄 든든한 동반자로서 앞으로 이중옥 배우가 더욱 빛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네오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