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컴플리트 언노운·선의의 경쟁·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등
입력 2025. 02.09. 15:00: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 등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이럴 때 이 영화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 영화에서는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컴플리트 언노운’이 소개된다. 음악으로 세상에 맞서던 문화적 격변기의 중심에서 파격적인 도전으로 대중음악의 역사를 바꾼 아티스트 밥 딜런의 청년 시절을 그린 음악 영화로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스튜디오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이 공개된다.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오는 10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요일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감독 조영명)와 ‘에밀리아 페레즈’(깜독 자크 오디아르)가 시청자와 만난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선아(다현)에게 고백하기까지 수많은 날을 보낸 철없었던 진우(진영)의 열여덟 첫사랑 스토리로 오는 21일 개봉된다.

이럴 때 이 영화 코너에서는 지난 2016년 개봉된 ‘국가대표2’(감독 김종현)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