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고양이키스’ 컬래버곡 ‘나에게 그댄’ 발매…따뜻한 고백송
입력 2025. 02.09. 17:56:53

서영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서영은이 따뜻한 목소리로 온기를 전한다.

서영은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곡 ‘나에게 그댄’을 발매한다.

지난 5일 개봉한 영화 ‘고양이키스 : 당신에게 마음을 여는 순간’(감독 황수빈)은 아내를 잃고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동화 작가 용희(오동민)가 우연히 로언(류아벨)과 함께 고양이를 돌보면서 점차 자신의 삶에 색을 찾아가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힐링 드라마.

영화는 상실을 겪었던, 혹은 겪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와 고양이를 통해 마음을 열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오동민과 류아벨, 감성 연기파 배우들의 따뜻한 케미와 더불어 귀여운 아역과 고양이까지 더해진 연기 앙상블로 더욱 호평 받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오늘 공개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곡 ‘나에게 그댄’은 이러한 영화의 무드와 어우러지는 따스한 감성으로 영화와 음악의 시너지를 배가시킨다. ‘나에게 그댄’은 짝사랑의 설렘과 아련함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누군가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그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화자의 이야기를 ‘새벽에 피는 꽃처럼 몰래 사랑했어요’, ‘아주 작은 기대로 그댈 기다려요’와 같은 시적인 가사로 표현하며 여운을 남긴다. 또, ‘나에겐 그댄 나에겐 꿈만 같은 사랑이죠 / 혹시 그댈 놓칠까 봐 바라보기만 했죠’로 이어지는 후렴구의 기분 좋은 멜로디는 서영은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부드럽고 포근한 온기를 전한다.

‘혼자가 아닌 나’ ‘내 안의 그대’ ‘웃는거야’ 등 시대를 넘어 사랑받는 대표곡들과 함께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을 선보여 온 가수 서영은은 이번 곡에서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섬세한 보컬로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키며 마치 화자의 마음에 함께 스며드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도넛츠컬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