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신스틸러]‘그놈은 흑염룡’ 문가영, 빨간 뿔테 안경+샤기컷…Y2K 감성 자극
- 입력 2025. 02.10. 10:33:1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그놈은 흑염룡’ 문가영이 첫사랑 ‘흑염룡’ 오빠와 첫 오프라인 만남을 앞두고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그놈은 흑염룡
오는 2월 17일 첫 방송을 확정한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극본 김수연, 연출 이수현)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로맨스.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tvN ‘이로운 사기’를 연출한 이수현 감독과 김수연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문가영(백수정 역), 최현욱(반주연 역), 임세미(서하진 역), 곽시양(김신원 역)의 탄탄한 주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 가운데 ‘그놈은 흑염룡’ 측이 문가영과 첫사랑 ‘흑염룡’ 오빠의 첫 문파원 정모 현장을 공개했다. 스틸 속 Y2K 감성을 자극시키는 문가영의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가영은 러블리한 떡볶이 코트와 눈처럼 하얀 목도리, 털모자로 한껏 꾸민 모습. 더욱이 문가영은 뿔테 안경과 러블리한 앞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해 온라인 게임 속 문가영의 캐릭터 ‘딸기’를 의인화한 듯 극강의 사랑스러움을 폭발한다. 무엇보다 첫사랑을 만나러 가는 그의 설렘이 복장에서부터 느껴져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에서 가죽 재킷을 입은 흑염룡과 마주한 문가영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관심을 높인다. 적잖이 당황해 격한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가 하면 끝내 좌절한 듯 자리에 주저앉아 이마를 짚고 심란함을 토로하고 있어 그토록 고대하던 첫사랑과의 첫 문파원 정모에서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놈은 흑염룡’ 측은 “극중 문가영은 온라인 게임 문파원들의 첫 정모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첫사랑 흑염룡과 첫 만남을 가진 뒤 인생에서 통째로 없애고 싶은 최악의 흑역사를 만든다”면서 “문가영과 최현욱의 흑역사 첫사랑의 이유가 밝혀질 1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2월 1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그놈은 흑염룡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