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 ‘톰과 제리’와 협업…기념 음원 발표
- 입력 2025. 02.11. 08:22:40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워너 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와 협업에 나선다.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0일 일본 워너 브러더스 사옥에서 열린 ‘톰과 제리’ 85주년 기념 행사에 초청받았다. 이들은 현지에서 진행 중인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으로 바쁜 와중에 참석해 현장을 빛냈다.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방영된 워너 브러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깜짝 협업은 보이넥스트도어의 현지 인기에 힘입어 성사됐다. 이들은 지난해 일본에서 데뷔 싱글 ‘AND,’ 발표에 더해 각종 대형 페스티벌에 출연하고 인기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며 인지도를 대폭 키웠다. 지난달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는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은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1위(1월 20일 자)로 진입 후 2월 8일 자 현재까지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한 ‘오늘만 I LOVE YOU’와 이 노래의 일본어 버전 ‘今日だけ I LOVE YOU (Japanese Ver.)’(쿄-다케 아이 러브 유) 모두 일본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2월 8일 자)에 차트인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여세를 몰아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의 일본 공연을 이어간다. 인천에 이어 도쿄, 아이치,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미야기, 후쿠오카, 가나가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OM AND JERRY and all related characters and elements © & ™ Turner Entertainment Co. (s25)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