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콘서트’, 방송 시간대 앞당긴다…3월 편성 변경 [공식]
- 입력 2025. 02.11. 08:39:44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개그콘서트’가 3월부터 시간대를 개편한다.
'개그콘서트'
KBS2 ‘개그콘서트’ 측은 11일 “‘개그콘서트’가 오는 3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2023년 11월, 긴 휴식 끝에 다시 시청자들 곁에 돌아온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의 웃음 마무리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데프콘 썸 어때요’ ‘소통왕 말자 할매’를 비롯, ‘아는 노래’ ‘심곡 파출소’ ‘알지 맞지’ 등 소재와 형식을 다양화한 다채로운 개그들로 남녀노소 시청자들의 웃음 취향을 충족시켜왔다.
‘개그콘서트’는 웃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갔다. 지난해 어린이날에는 시청 등급을 전체 관람가로 조정해 어린이들까지 웃을 수 있는 어린이날 특집을 진행했고, 지난 여름에는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 재일동포들과 일본 코미디 관객 약 1200여 명을 초청한 ‘개그콘서트 in JAPAN’을 개최했다. 또 ‘개그콘서트’ 방청을 원해도 서울 KBS로 오기 힘든 지방 팬들을 위해 ‘개그콘서트’가 각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투어 프로젝트까지 시작했다.
이처럼 지난 1년 3개월 동안 웃음을 선사하려고 노력했던 ‘개그콘서트’는 더 많은 시청자와 만나고자 오는 3월 16일부터 방송 시간을 오후 10시 50분에서 9시 20분으로 앞당긴다.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더 많은 시청자가 편하게 ‘개그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방송 시간을 조정했다”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개그와 새로운 시도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