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방송 시간대 앞당긴다…3월 편성 변경 [공식]
입력 2025. 02.11. 08:39:44

'개그콘서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개그콘서트’가 3월부터 시간대를 개편한다.

KBS2 ‘개그콘서트’ 측은 11일 “‘개그콘서트’가 오는 3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2023년 11월, 긴 휴식 끝에 다시 시청자들 곁에 돌아온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의 웃음 마무리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데프콘 썸 어때요’ ‘소통왕 말자 할매’를 비롯, ‘아는 노래’ ‘심곡 파출소’ ‘알지 맞지’ 등 소재와 형식을 다양화한 다채로운 개그들로 남녀노소 시청자들의 웃음 취향을 충족시켜왔다.

특히 ‘개그콘서트’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유튜브 채널을 적극적으로 운영하며 시청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구독자 70만 명을 돌파했으며 채널 누적 조회 수는 13억 회를 넘어서기도.

‘개그콘서트’는 웃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갔다. 지난해 어린이날에는 시청 등급을 전체 관람가로 조정해 어린이들까지 웃을 수 있는 어린이날 특집을 진행했고, 지난 여름에는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 재일동포들과 일본 코미디 관객 약 1200여 명을 초청한 ‘개그콘서트 in JAPAN’을 개최했다. 또 ‘개그콘서트’ 방청을 원해도 서울 KBS로 오기 힘든 지방 팬들을 위해 ‘개그콘서트’가 각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투어 프로젝트까지 시작했다.

이처럼 지난 1년 3개월 동안 웃음을 선사하려고 노력했던 ‘개그콘서트’는 더 많은 시청자와 만나고자 오는 3월 16일부터 방송 시간을 오후 10시 50분에서 9시 20분으로 앞당긴다.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더 많은 시청자가 편하게 ‘개그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방송 시간을 조정했다”라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개그와 새로운 시도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