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4' 이시안, 최종 선택은 육준서·김정수 중 누구? 현커는[Ce:스포]
- 입력 2025. 02.11. 17: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솔로지옥4'가 오늘(11일), 마지막 순간까지 휘몰아치는 11-12회를 공개한다.
솔로지옥4
지난 4일 공개된 '솔로지옥4' 9-10회에서는 감정의 소용돌이가 불러일으킨 파장이 그려졌다. 이틀 연속 천국도에 간 육준서와 이시안, 김태환과 배지연은 설렘 가득했던 첫번째 천국도와 달리 감정에 혼란을 보이며 마지막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오늘(11일) 공개되는 11-12회는 마지막 천국도와 함께 최종 선택의 순간이 그려진다. 끝날 때까지 예측할 수 없이 휘몰아치는 감정의 폭풍 속, 해피엔딩을 맞이할 커플은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천국도에서 보내는 솔로들의 이야기에 주목해 보시면 흥미로울 것”이라면서 “마지막 천국도로 인해 결과가 어떻게 달라질지 지켜봐 달라”고 전해 마지막 천국도가 솔로들의 최종 선택에 미치는 변화를 궁금하게 했다.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자유 데이트에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솔로들의 모습도 빼놓을 수 없다. 10일 동안 격한 감정의 파고를 함께 한 솔로들은 그간 하지 못했던 속마음과 고민을 고백하며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의 실타래를 풀어갈 전망. 반전을 거듭한 육준서, 이시안, 김정수의 삼각관계는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직진한 김아린과 박해린 가운데 국동호의 마음을 가진 사람은 누가 될지 최종 선택만을 앞둔 솔로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 어느 때보다 궁금해진다.
'솔로지옥4' 11-12회는 오늘 11일(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