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은영, 돌연 ‘폐업’ 의혹에 “새로운 장소에서 개원 준비 중” [전문]
- 입력 2025. 02.11. 20:21:41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병원 폐업과 관련해 재입장을 밝혔다.
오은영
오은영은 11일 공식 계정을 통해 “오은영 의원과 관련해 제가 직접 말씀을 드리기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내용을 통해 기사화되어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된다”라며 “2003년부터 수원에서 운영해 온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 부로 진료를 중단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해 개원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은영 박사가 운영 중인 경기도 수원시의 오은영 의원이 지난 10일 폐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오은영 박사가 방송인으로 전업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자 오은영 의원 측은 개원 준비 중이라는 내용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이하 오은영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은영입니다.
오은영 의원과 관련하여 제가 직접 말씀을 드리기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는 내용을 통해 기사회되어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2003년부터 수원에서 운영해 온 오은영 의원은 2025년 2월 10일 부로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여 개원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의원 홈페이지 초기 안내 시, 폐업 공지만 되어있어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은영 아카데미 강남, 수원, 판교는 정상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곳에서 만나뵐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습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