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콜드 '그놈은 흑염룡' OST 부른다
입력 2025. 02.12. 11:41:17

그놈은 흑염룡 OST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이 다채로운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은 1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의 봉인해제 로맨스로,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하성운을 시작으로, LUCY(루시)의 보컬 최상엽, Colde(콜드)가 합류한다. 이뿐만 아니라 Sondia(손디아)와 라이엇키즈까지 각 장르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해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스틸 이미지만으로 문가영, 최현욱의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과몰입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그놈은 흑염룡’. ㈜블렌딩은 12일 오전 11시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팀의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고 첫 방송 전 예열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그놈은 흑염룡’은 1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렌딩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