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성일, 2년만 무대 복귀…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올드맨 役
- 입력 2025. 02.12. 11:45:52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정성일이 다시금 무대로 복귀한다.
정성일
디즈니+ '트리거'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정성일이 뮤지컬 '인터뷰' 이후 다시 무대를 찾아 멀티 플레이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7년 만에 돌아온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1923년부터 1943년까지 약 10년을 주기로 벌어진 세 개의 살인사건이 발생한 미국 시카고 렉싱턴 호텔 661호를 배경으로, 악명 높은 마피아 알 카포네가 시카고를 장악했던 시대를 '로키'(Loki), '루시퍼'(Lucifer), '빈디치'(Vindici) 세 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공연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 속 흑백 사진 속 분위기를 압도하는 눈빛과 정갈한 수트핏, 감각적인 무드로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보기만해도 느와르 향기가 물씬 풍겨나는 포즈와 표정이 연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특히 평소 무대 위에서 망가짐을 불사하는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오랜만에 연극 무대로 돌아온 정성일이 선보일 '올드맨'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하게 만들기도.
한편, 정성일이 출연하는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3월 11일(화)부터 6월 1일(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