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쓰리랑' 정서주 "송가인이 '미스트롯' 추천…덕분에 眞 됐다"[Ce:스포]
- 입력 2025. 02.12. 22:00:0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정서주와 송가인의 과거 인연이 최초 공개된다.
미스쓰리랑
12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쓰리랑'은 '가인이어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게스트 송가인과 함께 슈퍼맘 정미애, 눈웃음 여신 정다경, 원조 황금 막내 김희진이 출격한다. '미스트롯' 초대 진(眞) 송가인과 그 역사를 잇는 후배들의 끝없는 귀 호강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정서주와 송가인의 첫 만남 순간이 포착된 수년 전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본 출연진들은 "이런 일이 흔하지가 않는데", "여기서 이렇게 진(眞)으로 재회했다"며 깜짝 놀란다. 과연 두 사람에게는 어떤 에피소드가 있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런 가운데 이날 '미스쓰리랑'에서 송가인의 역대급 극찬을 이끌어낸 또 한 명의 TOP7 멤버가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정슬. 송가인은 자신의 노래 '거문고야'를 열창한 정슬에게 "제 노래 부른 가수 중에 제일 잘한 거 같다. 노래를 너무 맛깔나게 잘해서 깜짝 놀랐다"라고 최고의 칭찬을 쏟아낸다.
양지은과 안성훈, 역대 진(眞) 역시 "노래 진짜 잘한다"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밖에도 송가인을 놀라게 한 TOP7 트롯 여제들의 무대는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