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채은정, 故 김리을 비보 충격…"장래가 촉망되던 니가 대체 왜"
입력 2025. 02.13. 15:39:17

채은정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한복 디자이너 故 김리을(본명 김종원)을 추모했다.

채은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 계정에 "리을아 새해라고 안부 연락이라도 해볼걸.. 한잔 사면서 넋두리라도 들어줄 걸. 미안하고 너무 마음 아프다"며 김리을의 마지막 SNS 게시물을 리그램했다.

이어 "깊은 사연 알수 없지만 제발 그곳에서는 편해지기를. 당당하고 유머 넘치던 장래가 촉망되던 젊디 젊은 니가 대체 왜.. R.I.P"라고 애도의 뜻을 밝혔다.

김리을은 지난 11일 오후 9시께, 전북 남원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2세.

전북 남원경찰서에 따르면 11일 오후 9시께 남원의 한 아파트에서 고인이 숨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고인이 부모가 거주하는 남원을 찾았다가 숨진 것으로 보고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마지막 SNS 게시물도 주목받았다. 그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993-2025"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브랜드 'RIEUL(리을)'이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1993년생인 김리을 대표는 한복 정장 브랜드 '리을'의 대표로 방탄소년단이 입은 한복을 디자인하면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같은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109 또는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