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임신' 모니카 대신 립제이…'스우파3' 9인 체제 확정
- 입력 2025. 02.13. 17:40:19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완전체가 된 팀 코리아의 크루명을 대중의 투표로 결정한다.
월드 오브 스우파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WSWF)') 측은 13일 팀 코리아의 운명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팀 코리아로 출전을 선언한 시즌 1의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와 함께 새로운 멤버, 크루명 후보의 숨겨진 뜻까지 밝혀져 보는 이들을 흥미롭게 했다.
9인 체제로 확정 지은 팀 코리아와 함께 크루명 후보도 공개됐다. 무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수많은 반짝이는 이름들을 뒤로 하고 최종 결정된 후보는 단 세 개. 반전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GTGL(Gather Together with Global Leaders)', 엉덩이가 들썩인다는 표현부터 범접 불가라는 중의적 활용이 가능한 'BUMS UP', 리더즈들의 매운맛을 엿볼 수 있는 '리스파이시' 중 팀 코리아의 크루명은 대중의 선택으로 확정될 예정이다.
팀 코리아 크루명 투표는 영상이 게시된 시점부터 20일(목) 밤 12시까지 '월드 오브 스우파(WSWF)'의 유튜브 공식 채널 the Choom(더 춤)을 통해 진행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로 결정될 팀 코리아의 공식 크루명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 밖에도 영상 말미 출전 예상 국가를 듣고 약간 위축된 팀 코리아의 모습도 그려졌다. 쟁쟁한 글로벌 댄스 크루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팀 코리아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월드 오브 스우파(WSWF)'에 출전한 크루 라인업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월드 오브 스우파'는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