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카’ 청하, 쿨하고 당당하게…‘STRESS’ 타파 완료
- 입력 2025. 02.13. 21:26:51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청하가 쿨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청하
청하는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EP ‘Alivio (알리비오)’ 더블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컴백 무대에 앞서 청하는 신곡 ‘STRESS’를 소개한 뒤 머리를 돌리는 포인트 안무를 MC들과 함께 소화했다. 또한 청하는 스트레스 관리법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을 확 내지르는 것도 좋은 방법 같다”며 음소거로 “감기야 오지마”라고 소리쳐 웃음을 선사했다.
청하의 새 EP ‘Alivio’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청하의 가장 내밀한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우리가 일상 속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그로부터의 해방 그리고 그 사이에서 스며드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을 다채로운 장르의 곡에 녹여냈다.
더블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는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업템포 댄스 장르로, 지금 이 순간을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녹여낸 곡이다. 청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스트레스로 인해 억눌려 있던 감정을 해방시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를 담아냈다.
한편, 청하는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