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완비' 이준혁 "한지민, 나와 '로맨스물' 왜 했지? 너무 감사할 뿐"[5분 인터뷰]
입력 2025. 02.15. 07:00:00

이준혁 한지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준혁이 '나의 완벽한 비서'로 한지민과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이준혁은 최근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셀럽미디어와 만나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이하 '나완비')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준혁은 '나완비'에서 호흡을 맞춘 한지민에 대해 "이미 모든 검증을 끝낸 완전 프로페셔널한 배우 아니냐. 무협지로 따지면 어마어마한 내공이 있는 분이다. 그런 동료들에 대해 존경심이 크다. 요즘 더 커지고 있는 시기다. 너무 든든했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어 "멜로라는 장르를 많이 해본 적이 없다. 그런 면에서 (한)지민 씨가 책임을 안고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그걸 (혼자) 짊어졌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했다. (돌이켜생 각해보면) '나와 (로맨스물을) 왜 했지?'라는 생각도 했다(웃음).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현장에서 믿고 의지할 수 있었다. 그런 동료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라고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 종영한 '나완비'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극 중 이준혁은 완벽함으로 무장한 현실밀착형 비서 '유은호' 역을 맡아 오랜 시간 그의 로맨스를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