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오늘(15일), 백수아파트·미키 17·첫 번째 키스 등 소개
입력 2025. 02.15. 11:00:00

'접속! 무비월드'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미키 17’(감독 봉준호) 등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미안하다 먼저봐서, 기획, 오늘은 너로 정했다, 영화 공작소, 디렉터스 컷 등 코너로 꾸며진다.

미안하다 먼저봐서에서는 ‘백수아파트’(감독 이루다)가 소개된다. 이 영화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으로 배우 경수진, 고규필 등이 출연한다. 오는 26일 개봉된다.

기획에서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인 ‘미키 17’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로 로버트 패틴슨, 나오미 애키, 스티븐 연, 토니 콜렛, 마크 러팔로 등이 출연한다.

오늘은 너로 정했다 코너에서는 ‘첫 번째 키스’ 이혼 위기에 남편 카케루(마츠무라 호쿠토)를 사고로 잃게 된 칸나(마츠 타카코)가 우연히 15년 전의 그와 다시 만나게 된 후 펼쳐지는 이야기로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공작소에서는 ‘데이 오브 더 자칼’과 ‘중증외상센터’가 언급된다. 디렉터스 컷에선 ‘스위트피’가 시청자와 만난다.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