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우새’ 이상민X김승수, 국내 최대 규모 104m 빙벽 등반 도전기[Ce:스포]
- 입력 2025. 02.16. 20:55: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한겨울 얼음물 입수를 걸고 펼쳐진 이상민, 김승수의 아찔한 빙벽 등반기가 공개된다.
미우새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빙벽 오르기에 도전한 이상민 X 김승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설벽이 만들어낸 절경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이상민이 본인을 데려온 이유가 ‘빙벽 등반’을 위해서라는 것을 알게 된 김승수는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오늘 안 오르면 평생 아쉬움을 남을 것”이라며 김승수를 설득한 이상민은 내친김에 벌칙으로 ‘얼음물 입수’를 건 빙벽 등반 대결을 제안했다. 아찔한 빙벽 등반 도전이 시작되고, 얼음물 입수를 피하기 위해 이상민과 김승수는 사력을 다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과연 영하 8도의 강추위 속 얼음물 입수를 하게 된 ‘미우새’ 아들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겨울 대자연 여행을 맞아 이상민이 특별한 요리를 준비했다. 자연을 해치면 안 된다며 불 없이 ‘맥반석 구이’를 제조하는 비법을 공개한 이상민. 그만의 마법 같은 요리에 母벤져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모두를 감탄하게 된 이상민만의 비법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미우새’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