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커' 이주원♥이서경, 오늘(19일)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스튜디오 출격
- 입력 2025. 02.19. 08:04:38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 사랑의 큐피드들이 등장해 풋풋한 무드를 연출한다.
19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5화에서는 '환승연애3'의 대표 커플 이주원, 이서경이 스튜디오 게스트로 등장하는 가운데 커플 여행 메이트들과 출연자들이 특별한 여정을 떠나며 설렘과 힐링을 안길 예정이다.
새로운 여행 메이트들은 '환승연애'를 통해 사랑을 쟁취한 만큼 다양한 노하우를 발휘하며 제주도 하우스를 새로운 기류로 물들인다. 여행 메이트들의 맹활약으로 예측 불가한 데이트가 이어지면서 출연자들 사이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한다.
특히 출연자들은 의도하지 않았지만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을 완벽하게 즐기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고. 처음 보는 조합이지만 낯설지만은 않은 출연자들의 케미스트리에 3MC들 역시 입을 모아 “커플 같다”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주원과 이서경은 '환승연애3' 당시 모든 이들을 설렘과 눈물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명장면을 소환하며 아무도 몰랐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깜짝 공개한다. 아울러 당시 상황과 전혀 달라진 방영 후 심경까지 전한다고 해 더욱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19일 낮 12시에 5화가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