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윤지윤, 컨디션 난조로 휴식 “6인조로 활동” [전문]
입력 2025. 02.19. 16:00:18

이즈나 윤지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그룹 이즈나 멤버 윤지윤이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윤지윤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 드린다”면서 “윤지윤은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즈나는 6인조로 활동을 이어 나간다고.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결정된 것으로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이즈나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즈나는 지난해 Mnet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 후 11월 정식 데뷔한 그룹이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izna(이즈나) 멤버 윤지윤의 향후 활동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윤지윤은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izna(이즈나)는 6인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결정된 것으로,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izna(이즈나)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