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제이홉, 퍼렐 윌리엄스·돈 톨리버와 작업한 'LV Bag' 발표
- 입력 2025. 02.21. 14:08:23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새로운 피처링 곡을 발표한다.
제이홉·퍼렐 윌리엄스·돈 톨리버
21일 오후 2시(이하 한국시간) 제이홉이 피처링 한 돈 톨리버의 신곡 ‘LV Bag (feat. Pharrell Williams & j-hope of BTS)’ 음원이 공개됐다. 제이홉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퍼렐 윌리엄스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했다. 이 노래는 스웨그 넘치는 비트 위에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LV Bag (feat. Pharrell Williams & j-hope of BTS)’은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는 퍼렐 윌리엄스가 쇼를 위해 특별히 노래를 제작했고, 그의 제안으로 제이홉과 돈 톨리버가 합류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3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달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j-hope ‘Beginning of a New Dream’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기습 게재하며 미국 등지에서 작업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또한 2월 말부터는 월드투어에 돌입하고 7월 ‘롤라팔루자 베를린’ 헤드라이너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