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 이븐, 아이브 꺾고 1위 "팬들 덕분에 올해 목표 빠르게 이뤄"
- 입력 2025. 02.21. 18:39:16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이븐(EVNNE)이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뮤직뱅크'
2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로 이븐 'HOT MESS'와 아이브 'REBEL HEART'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디지털음원, 방송 횟수 등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 이븐이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븐은 'HOT MESS' 활동 중 처음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또한 "올해 목표 중 하나가 음악방송 1위였는데, 이렇게까지 빨리 이룰 줄은 몰랐다.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신 엔브분들께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는 전유진, 이진이, 윤수현, 우예린, 우디(Woody), 온앤오프 (ONF), 김채원, Blingone, XODIAC (소디엑), RESCENE(리센느), ONE PACT(원팩트), MADEIN, LUN8(루네이트), KickFlip(킥플립), I:MOND (아이몬드), EVNNE(이븐), ARrC (아크), ALL(H)OURS(올아워즈), 한해, 문세윤 등이 출연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