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 오늘(23일) 데뷔 9주년 기념 싱글 '트와일라잇' 발매
- 입력 2025. 02.23. 10:40:21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팬들과 희망찬 미래를 약속한다.
아스트로
아스트로는 23일 오후 6시 데뷔 9주년 기념 싱글 'Twilight'(트와일라잇)을 발매한다.
'Twilight'은 리더 진진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힘들고 어두웠던 시기를 지나 태양이 떠오르는 시점과 맞닿은 현 상황을 표현했다. 아스트로와 아로하(팬덤명)가 함께했던 시간을 상징하는 듯한 인트로의 시계 소리와 청량한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지난 2016년 2월 23일 데뷔한 아스트로는 변함없는 팀 시너지와 존재감을 굳혀온 글로벌 그룹으로서 이날 뜻깊은 9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Circles'(서클스)에 이어 올해도 데뷔 기념일에 단체 신곡을 선보이며 각별한 팬 사랑을 전하고 있다. 아스트로의 추억과 약속을 모두 담은 'Twilight'이 팬과 리스너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MJ는 지난해 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에서 열연을 펼쳤고, 진진은 지난 16일 첫 솔로 공연 [JIN LAB Vol1. Find Your Groove](진랩 Vol1. 파인드 유어 그루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차은우는 최근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차기작 넷플릭스 새 시리즈 '더 원더풀스'의 '이운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한창이다. 윤산하는 오는 3월 21일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YOON SAN-HA : SANiGHT Project #2 - 만남'을 개최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판타지오 제공]